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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기업 소개

[기업소개]㈜빅토리아프로덕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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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9-19 13:50 조회592회 댓글0건

본문

 

기업명

㈜빅토리아프로덕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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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업소개


○ (VR사업 추진 주요 내용)

㈜빅토리아프로덕션은 침체되어 가는 종이책 시장에 최초로 증강/가상현실 기술을 도입하여 기존 종이책의 가치를 높이고 도서 판매증진을 위한 비즈니스모델‘<BOOK+APP>’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글로벌하 게 EdTech 시장을 이끌어가며 종이책과 전자책을 고루 성장하도록 이바지 하고 있는 기업으로, 글로벌 시장에 목표를 두고 다국어 지원을 기본으로 하여, 전세계 모든 아이들이 단순 읽기와 학습에서 벗어나 놀이 학습 개념으로 책을 읽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임.

 

○ (VR사업 관련 주요 성과)

다년간의 끊임없는 연구개발 및 콘텐츠 개발을 통해 다수의 AR/VR교육 제품 타이틀을 보유하고있으며, 6종의 어린이 안전매트에 또한 세계 최초로 증강현실을 도입하여 '3dARmat' 특허 를 출원하는 등, 15개의 다국어로 지원해 현재까지 세계 최대의 증강현실 제품 라인업과 양질의 콘텐츠를 자랑하고 있음. 기존의 자사 증강현실 콘텐츠를 활용한 다방면의 사업 확장에 큰 비전을 두고 있으며, 확장형 교육사업, 광고산업, 엔터테이먼트 등 폭넓 은 분야에 AR/VR/MR기술을 도입해 온 역량을 전 기차, 스마트카에 또한 접목시켜 미래 시장을 선점 하고자 함.

 전시품목

 ○ AR/VR 교육 도서 <BOOK+APP>


- 체험방법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인터렉티브 다국어 책읽기 & 단어 학습, 각각의 도서를 해당앱을 다운받아 스캔시 2D 또는 3D로 실감있게 책읽기 가

 

- 콘텐츠내용

(1) AR Tagme3D – 3D 증강현실 영단어 파닉스 북 (총 44종)

(2) LuLu&LaLa – 3D 증강현실 스토리텔링 스캐닝 북 (총 3종)

(3) AR Spookiz – 3D 증강현실 스토리텔링 스캐닝 북 (총 3종)

(4) AR TOTO – 2D 증강현실 스토리텔링 스캐닝 북 (총 40종)

 

- 성과 및 특이사항

다수의 자사 증강현실 도서 무제한 이용이 가능한 증강현실

웹 플랫폼 상용화 서비스 개발




○ AR 영단어 카드


- 체험방법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인터렉티브 다국어 단어 학습

 

(단어카드: 400개의 영어단어, 문장으로 구성)

- 콘텐츠내용:앱을 다운받아 400종의 단어카드 AR로 스캔해보며, 3D 입체로 단어파닉스 학습 ( 총 15개국어 지원)

 

- 성과 및 특이사항

중국 한화 약85억 수출계약 체결.

 



○ AR 어린이 매트


- 체험방법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인터렉티브 다국어 단어 학습

 

- 콘텐츠 내용

1) 매트:두 개의 매트(지붕면, 바닥면)를 지퍼로 연결하여, 집모양의 매트로 사용하거나, 따로 사용 가능.

2) 증강현실 모바일 앱: 스마트기기(휴대폰, 태블릿)에 ‘3DARMAT’ 앱을 다운받아 매트 겉면에 디자인된 동물태그를 AR로 스캔해보며, 3D 입체로 단어 파닉스 학습 ( 총 14개국어 지원)

 

 


○ AR 셋톱박스 (AR TV)


- 체험방법

 TV/PC 모니터 및 웹카메라를 통한 AR 놀이 학습

 

- 콘텐츠 내용

1) 증강현실 교육 앱 지원

2) 자사 증강현실 도서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책읽기 및 단어학습 시리즈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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